비대칭이 심하고 흐릿한 눈을 절개눈매교정으로 개선

 

안녕하세요그레이스 성형외과 김윤호 원장 입니다.

오​늘은 양안의 크기 차이와 쌍꺼풀라인이 여러 개로 정리가 되지 않는 부분이 교정되지 않아 저희 병원을 찾아주신 남성분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아래 사진은 20 대 후반 남성분입니다.

 

 

 

진에서 볼 수 있는 문제점은 쌍꺼풀이 왼쪽이 더 큰 비대칭오른쪽 눈이 확실히 떠지지 않아서 답답해 보이는 것이네요.

양안의 크기 차이로 인해서 인상이 또렷하지 못하고 희미해보이고 졸려보이는 인상을 줄수 있습니다.

또한 내안각의 몽고주름이 눈매를 답답하게 만드는데 일조하고 있습니다.

 

 

 

 

위 사진은 다시 절개를 통한 눈매교정 그리고 앞트임으로 교정한 후 2주째 사진입니다.

쌍꺼풀 크기의 대칭을 맞추고작았던 오른쪽 눈을 더 크게 뜰 수 있도록 교정 및 앞트임을 통해서 눈매를 보다 시원한 느낌으로 교정해드렸습니다.

아직 부기가 조금 남아있지만 수술 전에 비해 많이 교정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오른쪽 눈 부분에 교정할 부분이 많아서 부기도 더 오래가네요. 좀 더 대칭이 맞춰질 것으로 예상합니다.

예상대로 1 후에는 양쪽 비대칭이 점점  좋아지는 모습입니다.

여러 개로 접히던 쌍꺼풀라인도 하나로 깔끔히 정리되었고 앞트임 시행한 부위도 자연스럽게 자리잡은 모습입니다.

이전과 비교해서 전반적으로 인상이 뚜렷하고 비대칭도 다소 호전된 모습이 보입니다.

 

위는 수술  3 지난 사진입니다. 양쪽 쌍꺼풀의 짝짝이는 완전히 교정되었고눈을 크게   있게 되었습니다.

 

훨씬 깔끔하고 멋진 눈입니다눈매만 교정했는데도 전반적인 인상까지 정돈된 느낌이 듭니다.

 수술 중에  처짐을 교정하는 것은 난이도가 높은 수술입니다.

좋은 결과를 얻을  있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이상 그레이스 성형외과 김윤호 였습니다.

 

By | 2018-01-04T18:21:31+00:00 January 4th, 2018|Dr’s Essay All, EYE|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