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형물 크기와 가슴사이즈

안녕하세요그레이스 성형외과 입니다. 

가슴 수술을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 많은데요.
수술 받는 분이 수술 전에 고민하는 부분은 절개위치와 원하는 대략적인 크기입니다.
이 후 보형물의 모양과 크기는 집도의가 결정하게 되지요.

오늘은 어느 정도 보형물이 어떤 가슴크기를 만드는지 살짝 보여드리려고 해요.
처음부터 다양한 사이즈의 보형물을 비교하면 복잡하니까 같은 보형물을 넣은 두 분의 사진을 준비했습니다.


컵 사이즈 여성 두 분입니다.
저희 그레이스 성형외과를 찾아주셔서 상담을 해보니 풍만한 가슴 사이즈를 원하셨어요.
이런 경우 B 컵은 작고, Full C 에서 D 컵 사이즈가 적당하겠네요물방울 모양의 245 cc 보형물로 결정하고 수술하였습니다.
어떻게 변하는지 사진으로 살펴 볼까요?



정면 모습입니다수술 전 전반적으로 빈약한 가슴이었는데 자연스럽게 확대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두 분의 사진을 보니 어느 정도 감이 오시나요?

 



수술 후 3개월 옆모습 사진입니다.

옆모습을 보면 크기를 많이 늘였지만 가슴이 억지로 늘어난 모습이 없고 자연스럽게 자리잡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누가 봐도 아름다운 가슴이네요.
쫌 더 설명 드리면20~30년 전 가슴 확대수술은 100~200 cc 의 보형물을 사용했었지만

요즘은 대부분 풍만한 가슴을 원하시기 때문에 주로 200~350 cc 보형물을 가지고 수술하게 됩니다.

이러한 보형물은 사이즈 뿐만 아니라 모양도 다양합니다.
이중에서 원하는 가슴을 만들기 위해서는 사이즈와 모양 모두 잘 선택해야겠지요.

이때 어디서도 알 수 없는 집도의의 노하우가 빛을 발합니다.
수술의 숙련도만큼이나 경험이 중요한 부분이에요.

아름다운 가슴을 원한다면 경험과 기술이 함께하는 그레이스 성형외과잊지 마세요~

 

By | 2018-01-04T16:53:51+00:00 January 4th, 2018|BREAST, Dr’s Essay All|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