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대수술의 부담을 줄인 퀵광대

안녕하세요그레이스 성형외과 입니다퀵광대라고 들어보셨나요?
흔히 말하는 광대수술과 퀵광대는 절개 위치뼈 노출범위고정방법 모두 다른 수술이에요.
표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수술 방법이 다르니 효과 있는 부위도 다르겠지요광대를 두 부분으로 나눠서 생각해 볼께요.
옆광대(정면에서 봤을 때 광대뼈의 가장 바깥부분, 노란색 표시 부분
45
도 광대 (비스듬히 봤을 때 튀어나오는 광대뼈, 분홍색 표시 부분를 아래 사진에 표시해보았습니다.

 

일반적인 광대 수술은 옆광대(노란색 표시 부분) 와 45도 광대(분홍색 표시 부분)를 모두 줄여주는 수술입니다.
많은 부위를 줄일 수 있기 때문에 광대가 많이 크신 분들에게 좋은 수술이죠.
하지만 수술 효과가 큰 만큼 수술 범위가 넓기 때문에 몇 가지 문제점이 발생합니다.
부기가 오래가고 앞 볼이 쳐질 수 있는거죠.

 

그에 비해 퀵광대는 옆광대(노란색 표시 부분를 주로 줄여주는 수술입니다.
수술 범위가 광대수술에 비해 절반도 되지 않고 시간이 빠르기 때문에부기나 볼 처짐이 훨씬 적습니다.

입안 절개가 없으니 음식물 관리도 필요가 없죠.
때문에 직장인분들도 휴가내지 않고 할 수 가 있고취업을 앞둔 대학생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수술입니다.

 

저희 그레이스에서는 ​많은 경험을 바탕으로 개개인의 얼굴 뼈 형태를 파악해서
퀵광대 수술에 적합한 분들만 수술을 권해드리고도움되는 쁘띠 시술을 함께 상담해드리고 있어요.

퀵 광대 수술이 필요한 경우는 이렇게 정리할 수 있겠네요.

>>광대뼈가 옆으로 돌출되어 얼굴이 넓어 보이는 분

>>얼굴살이 빠져 관자놀이가 들어가 보이는 분

>>광대뼈가 튀어나와 얼굴에 그늘이 지는 분

>>큰 수술이 두렵거나 빠른 회복을 원하는 분

 

 

전후 사진을 함께 볼까요아래는 수술 후 2주 사진입니다.
수술 전에 비해 옆광대가 많이 줄어든 것을 볼 수 있어요.

 얼굴의 가로 면적이 줄어드니 관자부위의 꺼짐이 줄어들고 얼굴의 V 라인이 함께 살아나네요.

비스듬히 찍은 사진을 보시면 볼을 보시면 볼 처짐이 거의 없죠수술자국도 구렛나루에 가려서 잘 보이지 않습니다.

 

이렇게 퀵광대 수술은 옆광대가 많이 튀어나오지 않은 분들이 간단한 방법으로 얼굴형을 바꿀 수 있는 방법입니다.
그레이스에서 상담받아보세요 ^^

 

이상 그레이스 성형외과였습니다.

 

By | 2018-01-03T18:01:04+00:00 January 3rd, 2018|Dr’s Essay All, FACIAL|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