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교살과 완벽한 밸런스의 눈성형

안녕하세요그레이스 성형외과입니다.

오늘은 애교살이 많은 경우에 어떤 눈이 어울리는지 생각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애교살은 눈을 감는 근육 중에 일부가 도드라져 보이는 것인데요.
눈 웃음을 지을 때 더 크게 보이기 때문에웃는 표정애교있는 표정을 만드는데 도움을 줍니다.


눈 웃음이 많으면 자연히 커지기도 하지만 애교살을 만들려고 눈웃음을 과하게 지으면 눈주름이 빨리 생길 수 있지요.
요즘은 필러로 애교살 부분을 도톰하게 만들 수 있어 편리해졌습니다.


하지만 애교살의 단점도 있는데요.
눈밑 꺼짐이 심한 경우 다크서클이 심해보일 수 있고쌍꺼풀 라인이 약할 경우 어색할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을 보면서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사진은 2년전 매몰법으로 쌍꺼풀을 만들고 10개월 전 애교필러를 맞은 20대 초반 여성분입니다.
애교필러가 자리를 잘 잡아서 예쁜데요전체적으로 보면 뭔가 좀 어색합니다.
도톰한 애교에 비해 눈이 작고쌍꺼풀 라인도 좁습니다.

아래 사진은 매몰법으로 쌍꺼풀 크기를 키우고눈을 쫌 더 크게 뜰 수 있도록 눈매교정을 해드린 후 1주일째 사진입니다.
오른쪽만 멍이 조금 들어 아쉽습니다.



다음은
 3주째 사진입니다약간 붓기가 남아있는 느낌이죠?


아래는 한 달째 사진입니다이렇게 붓기는 갑자기 싹 빠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부기가 늦게 빠진다고 걱정안하셔도 되요눈을 감았을 때 수술자국은 보이지 않네요.

 

마지막으로 7개월 후 사진입니다노란색 화살표가 수술 전 눈 크기파란색 화살표가 수술 후 눈 크기인데요.
눈 크기와 쌍꺼풀 라인을 크게 만들어서 눈매를 또렷하게 보이도록 교정하니 애교살과 눈이 잘 어울려서 예쁜 눈이 되었어요.
7개월이 지나도 풀리지 않고 잘 유지되고 있네요.

 


이처럼 눈은 주변 얼굴 부위와 밸러스가 맞아야 더 예쁜 눈이 될 수 있답니다
.
이상 그레이스 성형외과였습니다.

By | 2018-01-02T17:14:35+00:00 January 2nd, 2018|Dr’s Essay All, EYE|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