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몰 재수술로 더 크고 선명하게!

안녕하세요그레이스 성형외과입니다.

오늘은 눈 재수술 중에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쌍꺼풀을 더 크게 만들어 주세요~” 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왜 이런 수술을 많이 할까요수술로 만들어진 쌍꺼풀은 여러 원인에 의해 시간이 지나면서 작아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지난번에 올린 블로그 내용처럼 약한 안검하수가 있어서 눈꺼풀과 이마를 함께 사용해서 눈을 뜨는 분을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쌍꺼풀 수술 후 눈이 잘 떠지니까 이마를 더 이상 사용하지 않고 눈꺼풀로만 눈을 뜨니 눈뜨는 힘이 약해져 쌍꺼풀이 작아질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나이가 들면서 눈꺼풀 살이 늘어지는 경우이전 수술 때 사용한 실이 느슨해 지는 경우,
눈 안쪽에 몽고주름이 강하게 있어 눈을 아래로 잡아 당기는 경우 등등 여러 원인에 의해 쌍꺼풀이 작아집니다.

피부 처짐이 없고 예전에 매몰법으로 수술했던 분의 경우 매몰법으로 재수술이 가능한데요. 아래는 20대 중반 여성분입니다.
다른 병원에서 매몰법으로 쌍꺼풀을 만들었는데 크기가 작아서 쌍커풀 크기를 키우고 싶어하셨어요.

사진을 살펴보면 눈 뜨는 힘은 적당해서 안검하수는 보이지 않지만 눈매교정으로 조금더 눈을 크게 만들 수 있는 눈입니다.
눈 안쪽에 몽고주름이 쌍꺼풀 라인을 가리고 있네요쌍꺼풀 라인은 자연스럽지만 쫌 더 또렷하고 큰 쌍꺼풀 라인을 원하고 계셨어요.

 


매몰법으로 쌍꺼풀을 더 크게 만들고, 눈 안쪽 몽고주름을 제거해서 아웃폴드로 만들어 드렸어요.
​매몰법을 이용한 눈재수술로 쌍꺼풀 크기를 키워준 케이스였습니다^^

 

By | 2018-01-02T16:55:54+00:00 January 2nd, 2018|Dr’s Essay All, EYE|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