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꺼풀 재수술

눈재수술_쌍커풀수술_상단이미지

|기본정보

수술시간 : 1시간 정도

마취과정 : 부분마취 (수면마취 병행)

입원치료 : 없음

회복기간 : 1주일

실밥제거 : 4~5일 째

|왜 그레이스 쌍꺼풀 재수술일까요?

요즘 눈 성형수술의 기술이 향상되었지만, 정확한 진단 및 수술이 병행되지 않는 경우가 적지 않습니다.

그 결과 원하지 않는 눈매의 모양 때문에 재수술을 선택하시는 분들이 크게 늘고 있습니다.

눈재수술은 이전 수술 방법을 정확하게 알 수 없을 뿐만 아니라 같은 방법의 수술도 집도의에 따라 다양하게 진행되었을 수 있기 때문에 어려운 수술 중 하나입니다.

특히 눈은 얼굴의 이미지에 있어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첫 눈성형이 원하지 않는 결과였을 경우 받는 스트레스도 더 크다고 볼 수 있습니다.

결과가 마음에 들지 않아서 재수술을 결심한 경우에는 6개월 이후에 교정을 받으시는게 좋으며 상황에 따라 더 많은 기간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수술 초기에 잘못된 부분을 발견했을 경우에는 흉터가 단단해지기 이전 2주 이내로 교정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레이스는 끊임없는 학술 활동과 오랜 기간의 축적된 경험으로 눈재수술의 정확한 원인의 발견으로 만족스러운 결과를 내고 있습니다.

Untitled-5

|쌍꺼풀 재수술이 필요한 경우

눈재수술_쌍커풀수술_재수술이유1

쌍꺼풀이 풀린 경우

안검하수가 없고 쌍꺼풀이 풀렸다면 간단한 매몰 또는 부분절개방법으로 교정이 가능합니다.

눈재수술_쌍커풀수술_재수술이유2

쌍꺼풀 라인이 너무 두꺼운 경우

쌍꺼풀 라인이 두꺼운 원인의 대부분은 안검하수의 교정이 잘 되지 않았거나 재발된 경우입니다. 이 경우 절개 눈매교정을 통해 교정을 할 수 있습니다.

눈재수술_쌍커풀수술_재수술이유3

쌍꺼풀 라인이 너무 얇고 낮은 경우

안검하수가 없는 상태에서 쌍꺼풀이 얇고 낮아졌다면 대부분 간단한 매몰 또는 부분절개법으로 교정이 가능합니다.

눈재수술_쌍커풀수술_재수술이유4

양쪽 눈의 쌍꺼풀 높이가 다른 경우 (짝짝이 쌍꺼풀)

양쪽눈의 쌍꺼풀 크기가 다른 경우 한쪽에 안검하수가 있는 경우가 많으며 눈썹위치의 이상이 동반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안검하수를 동반하는 경우가 많이 때문에 눈매교정수술로 교정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눈재수술_쌍커풀수술_재수술이유5

수술 후 비정상적으로 붓기가 오래 가는 경우 (일명 소시지 현상)

거의 대부분의 경우 절개 눈매교정수술로 교정이 가능합니다. 쌍꺼풀 라인이 높고 흉터가 심하고 깊으며, 아래쪽이 쌍꺼풀 아래쪽이 불룩하게 보이는 일명 소시지 현상은 부적절한 안검하수 교정이나 재발된 경우가 흔한 원인입니다.

| 수술 전 고려해야 하는 사항

눈 재수술은 원인의 파악이 중요합니다.

원인 파악이 되어야 성공적인 수술이 가능합니다.

수술 전 과거의 수술 병력에 대해 기억을 더듬어 자세히 말씀해 주셔야 합니다.

|쌍꺼풀 재수술 전후사진

눈재수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