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Total 150건 1 페이지
보도자료 목록
[브릿지경제] 한스바이오메드㈜, 1st MINT Worldwide Expert Meeting (1st MEM…
2017-10-19
지난 14~15일 한스바이오메드㈜는 MFDS에 안면조직고정용으로 허가받은 리프팅 실인 MINT의 “제1회 민트 글로벌 미팅(1st MINT Worldwide Expert Meeting)” 을 서울 송파구 문정동에 소재한 한스바이오메드㈜ 사옥의 벨라젤 컨벤션 홀에서 개최했다. 세계각국의 미용, 성형분야 의사 50여명이 본 미팅에 참석했으며, 양일간 개최국인 한국의 최오규 원장(글로벌성형외과) 및 윤창운 원장(뷰성형외과)이 좌장을 맡았다. 최문섭 원장(그레이스성형외과), 강문석 원장(가로수성형외과), 제니퍼송 원장(비바성형외과), 한규남 원장(…
[라포르시안] 가슴 보형물의 진화와 마이크로 텍스쳐의 등장
2017-08-21
가슴보형물은 1세대 보형물인 실리콘 보형물의 등장 이후 식염수백을 거쳐 현재의 코헤시브겔까지 진화해왔다. 최근의 가슴성형에서 쓰이고 있는 코헤시브겔은 기존 실리콘젤의 위험성을 개선해 응집력이 강한 실리콘을 사용해 인체 안정성과 촉감을 개선시킨 원재료다. 우리나라에서도 2007년 도입 이후 지금까지 사용되고 있다. 코헤시브겔 보형물은 모양과 표면 재질에 따라 몇 가지 타입으로 나뉜다. 모양에 따라서는 라운드(원형) 보형물과 물방울 보형물로 나뉜다. 물방울 보형물은 기존 라운드 타입 보형물보다 자연스러운 가슴 모양을 만들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하지만 물방울…
[서울경제] 유로실리콘 부사장 방한…그레이스성형외과에서 마케팅 자문 구해
2017-04-21
유로실리콘은 지난 3월 28일부터 31일, 유로실리콘 제조사 지씨에스테틱스(GC Aesthetics)의 마케팅 부문 부사장 Daniela Malik가 방한했다고 밝혔다. Daniela Malik 부사장은 방한 기간 동안 국내 키닥터를 방문해 한국 가슴성형 시장을 조사하고 유로실리콘 마케팅 자문을 구했다. ​ ​ 방한 마지막날인 3월 31일은 유로실리콘 키닥터인 최문섭 원장이 있는 그레이스성형외과를 방문했다. Daniela Malik 부사장과 최 원장은 한국 가슴성형 시장의 발전과 가슴성형 트렌드, 유로실리콘 성형 사례에 대해 의학적 교…
[코메디닷컴뉴스] 벨라젤, 대한미용성형외과학회 국제학술대회 참여
2017-04-11
벨라젤, 대한미용성형외과학회 국제학술대회 참여 ㈜비엔에스메드의 프리미엄 가슴보형물 ‘벨라젤(BellaGel)’이 지난 1-2일 삼성동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17 대한미용성형외과학회 국제학술대회(APS 2017)’ 골드 부스 참여와 함께 국내 출시 이후 그간의 임상 결과 및 차별점에 대한 강연을 진행했다. ㈜비엔에스메드가 주최한 대한미용성형외과학회 벨라젤 런천세미나 는 JW정원성형외과 설철환 원장이 좌장으로 나섰으며, 분당서울대병원 허찬영 교수와 그레이스성형외과 최문섭 원장이 강연자로 참여해 벨라젤의 확대 및 재건 임상 케이스와 벨라젤의 차별점에 대해 발표…
[라포르시안] 비엔에스메드, 벨라젤 2차 라운드미팅 성료
2017-04-07
​ [라포르시안] 비엔에스메드는 지난 1일 파크하얏트 호텔에서 ‘제2차 벨라젤 라운드 미팅’을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라운드 미팅은 국내 성형외과 전문의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가슴성형에 관해 심도 있게 토론하는 소규모 세미나로 진행되었다. 그레이스성형외과 최문섭 원장이 강연자로 나서 '가슴 보형물의 선택과 벨라젤 임상 케이스(Tips of Implant Selection and Clinical Experience of BellaGel)를 주제로 발표했다. 최문섭 원장은 국내에서 제조된 가슴보형물 벨라젤의 특장점 및 제조 과정, 타 보형물과의 차이점 등을 설…
[서울경제] 코성형 트렌드, 콧대와 코끝을 동시에‥자연스러움 극대화 시킨다
2017-01-05
겨울방학 시즌과 새해가 되면서, 자기개발과 이미지 개선을 위해 성형수술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가장 선호되는 성형은 눈성형과 코성형. 이 중 코 성형은 얼굴에 입체감을 주면서 첫 인상을 변화 시켜 주는 효과가 극대화 되어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다. 코성형은 단순히 콧대를 높이는 것이 아니라, 여성의 경우 정면과 측면에서 봤을 때 모두 이상적이고 자연스러운 반버선 모양이 그리고 남성의 경우에는 매끈한 직선형 라인의 형태가 인기다. 이마에서 코 끝까지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높이와 코 끝 모양이 포인트다. 때문에 최근 코성형은 콧대뿐 아니라 코끝을 함께 높여주는 방식으…
[KNS뉴스통신] 그레이스성형외과, ‘마이크로탄 보형물’ 이용한 수술 시행
2017-01-05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그레이스성형외과(대표원장 최문섭)가 가슴재수술에 최적화된 보형물로 평가 받는 ‘마이크로탄’을 이용한 가슴성형을 시행 , 기존 수술의 문제점을 해소하고 진짜 가슴처럼 자연스러운 결과를 보였다고 밝혔다. 최문섭 원장은 “마이크로탄을 이용한 가슴재수술 시행결과 대표적인 부작용인 구형구축의 발생 없이 안전하게 수술을 마무리했다”면서 “수술 후 보형물의 회전이나 이동이 발생하지 않고 통증도 적어 환자 개인의 만족도 또한 매우 높게 나타났다”고 밝혔다. ​ 마이크로탄은 5개 층의 레이어로 구성되어 안전하고, 표면에 미…
[라포르시안] 그레이스성형외과, 가슴보형물 ‘모티바’와 학술교류 진행
2017-01-05
[라포르시안] 가슴성형 보형물 제조사 모티바의 핵심 관계자들이 국내 성형외과와 학술교류를 위해 모티바 공식지정병원인 그레이스성형외과(대표원장 최문섭)를 방문했다. 모티바는 현재 실력과 경험을 인정받는 국내 상위 1%의 전문의에게만 까다로운 심사를 통해 ‘모티바 공식지정병원’으로 선정 후, 모티바 보형물을 제공하고 있다. 모티바에 따르면 본사 영업이사인 올리비에 투르니에르(Olivier Tourniaire)와 스웨덴의 성형외과 전문의 닥터 요한 노드퀴스트(Dr. Johan Nordquist)가 그레이스성형외과를 방문해 최문섭 대표원장과 모티바의 우수…
[Acrofan] 최문섭 원장, 2016 대한성형외과학회 보툴리눔-필러연구회 학술심포지움에서 민트리프트 강연
2016-10-04
​ 지난 25일, 연세대학교 에비슨의생명연구센터 유일한홀에서 대학성형외과학회에서 주최하는 ‘2016 보툴리눔-필러연구회 학술심포지움’ 이 개최됐다 미용성형 부문 전문의들이 연설자로 나서 약 8시간에 걸쳐 강의가 펼쳐졌다. 그레이스성형외과 최문섭 원장은 3D 입체구조의 리프팅 실인 민트리프트의 임상에 대한 초청 강연을 펼쳤다. 최문섭 원장은 다양한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360도 회전 방식의 3D 입체 돌기 구조가 리프팅 효과에 미치는 영향을 강연을 통해 비교 분석하여 청중들로 하여금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최원장은 “최근 몇 년 동안…
[의학신문] 국내 여성 체형 한계 극복한 가슴보형물 주목
2016-09-09
국내 여성 체형 한계 극복한 가슴보형물 주목 개개인 신체구조 반영한 ‘벨라젤’ 가슴성형 시장서 외형적 디자인 각광 여성이라면 누구나 꿈꾸는 미의 조건인 풍만한 가슴을 위해 이상적이며 자연스러운 가슴 모양을 디자인해 주는 가슴보형물이 주목받고 있다. 특히 한국 여성은 서양인에 비해 체구가 작고 가슴의 볼륨이 부족한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가슴 성형 시에도 각자의 신체 구조와 가슴 모양 등을 고려해 디자인과 수술이 이뤄져야 한다. 그레이스성형외과 최문섭 원장은 7일 “가슴성형에 대한 환자들의 인식이 성형의 테두…
[조세일보] 여름철, 얼굴과 등에 염증성 여드름 발생 위험 높아져
2016-05-24
여름철, 얼굴과 등에 염증성 여드름 발생 위험 높아져 낮 기온이 30도를 넘나들면서 여름이 성큼 다가온 것을 실감하는 시기다.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기 시작하면서 얼굴 여드름뿐 아니라 가슴과 등 여드름에 대해 고민하는 이들도 부쩍 늘었다. 피지와 땀 분비가 활발해지면서 여드름이 더욱 심화되기 때문이다. 특히 가슴과 등은 신체 부위 중에서도 피지 분비량이 매우 높은 부위라 여름철에 증상이 더욱 심해질 수 있다. 기온이 높아지면 땀 분비가 증가하면서 피지와 땀이 한데 엉겨 모공을 막아 여드름과 각종 트러블이 쉽게 발생하는 것이다. 전문의들은 여름철 땀을 흘린 뒤 제…
[이코노믹리뷰] 입술에 나는 뾰루지, 왜 생길까?
2016-05-17
가끔 피곤하거나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날이면 입술 주위에 뾰루지가 생기는 경우가 많다. 터트리면 아프고, 가만히 놔두자니 신경이 쓰이는 뾰루지. 연고를 발라 없앤다고 하지만 뾰루지가 생기는 원인에 대해 알고 있는 사람은 많지 않다. 입술 주위에 뾰루지가 생기는 원인은 다양하지만 주로 모낭염이나 포진인 경우가 많다. 포진은 스트레스, 피로, 수면부족 등에 의해 포진 바이러스가 활성화되어 생기게 되는 것으로 수포가 포도송이처럼 여러 개 모여있는 것이 특징 이다. 뾰루지는 단순포진을 흔히 쓰는 말로 단순포진은 피부 어디에나 생길 수 있지만 입가에 생기는 경우가 가장 흔하다. 또…
[일간스포츠] 봄 웨딩 앞두고 등 여드름과 가슴여드름 관리법은?
2016-04-11
봄 , 바야흐로 웨딩시즌이다 . 특히 이때 세심하게 신경 써야 할 것으로 등 여드름과 가슴 여드름 을 들 수 있다 . 봄 환절기에는 피지 분비가 활발해지면서 등과 가슴에 여드름이 악화될 수 있으며 , 무심코 뜯었다가 흉이 지기도 한다 . 피부과 전문의들은 등과 가슴에 난 여드름을 간과했다간 웨딩 당일 드레스를 입다가 크게 후회할 수 있다고 입을 모으다 . 그레이스피부과 최승혜 원장(사진 왼쪽)은 “봄에는 가슴과 등 여드름이 더 심해지는 시기인데다 결혼 준비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아 더 악화되기도 한다”라며 , “그럼에도 스스로…
[NEWS1] 환절기 피부건조주의보, 리프팅 관리는 빠르고 효과적으로
2016-03-16
환절기 피부건조주의보, 리프팅 관리는 빠르고 효과적으로 건조한 봄 환절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되고 있다. 한낮에는 따스한 햇살이 내리쬐는 요즘, 실내 건조한 공기는 피부자극과 함께 수분 증발을 더해 노화를 촉진시키는 원인이 된다. 무엇보다 피부가 건조하게 되면 여드름이나 뾰루지 등의 피부 트러블이 잦아지고, 피부 속 콜라겐이 줄어들어 얇아진 피부가 점점 아래로 처지는 증상을 경험하게 된다. 피부 탄력이 떨어지고 얼굴에 잔주름이 생기기 시작했다면, 보다 빠르게 탱탱하고 촉촉한 동안피부로 회복하기 위해 피부과 진료를 받아보는 것이 좋다. 올해 40세가 된 주부 A씨는 작…
[일간스포츠] 겨울철 건조한 피부 관리법 ‘물광주사’, 봄 환절기도 미리 대비
2016-02-26
입춘이 지났는데도 겨울 동장군이 물러날 기미가 보이지 않고 있다 . 봄바람이 불어올라치면 무섭게 다시 기승을 부려 올해 봄은 예년에 비해 조금 더 늦어질 것이라는 전망도 나온다 . 이때 중요하게 고려해야 할 것이 바로 피부건강이다 . 피부는 겨울철 낮은 기온과 건조한 바람에 쉽게 탄력을 잃고 주름질 수 있다 . ​ 더구나 가뜩이나 부족한 수분은 점점 말라가 피부가 얇고 아래로 처지기도 한다 . 피부과전문의들은 이렇게 손상된 피부를 그대로 방치한 채 봄을 맞이하게 된다면 피부는 걷잡을 수 없이 노화될 수 있다고 지적한다 . …
게시물 검색